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9.09.19] 황령산 봉수대 다녀왔어요^^

그의 한국발자취/부산,경남,울산

by 그라나도 2009. 9. 19. 16:48

본문

토요일은 특별활동하는 날입니다.
저는 부서가 보이스카웃인데요.
보이스카웃이라고 하지만,
고등학생이니 만큼 야영이라던지 이런 건 못하고,
학교 뒤에 있는 산인 황령산에 자연정화활동을 합니다.
이번 주는 다른 때와 달리 황령산 꼭대기 봉수대까지 가서 자연정화활동을 했는데요^^
몰랐는데, 황령산 꼭대기에 있는 봉수대(해발 427m)에서는 부산 전 지역이 보이더군요.
그래서 올라가서 찍어본 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아직 봉수대 올라가기 전에 밑엣 찍은 사진입니다.
황령터널 지나 광안대교가 있는 쪽이네요^^


봉수대입니다.
고종 때 세워졌다나....

광안대교 쪽

부두 쪽인 듯 하네요. 영도인가?

황령산에서 가야/당감 쪽을 본 것입니닷.





요쪽은 .... 어딘지 모르겠네요^^;;;


부산에 살면서 이렇게 바다가 가까운 줄 알면서도
새삼 새롭게 느껴지네요^^;;


P.S. 등산로이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