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이대앞] 세련된 스타일의 중국집? 이대 짬뽕늬우스!

그의 대외활동

by 그라나도 2011. 10. 5. 00:41

본문



오전 수업 마치고 학식은 그만 먹고 싶은 날!! 신촌거리로 어기적 어기적 기어나와서
어기적 어기적 동기들과 함께 간 곳은 바로 이대 '짬뽕늬우스'!

어떤 의미에서 중국집이라면 중국집이고, 이름에도 불구하고 짜장면과 군만두, 탕수육 등을 파는
짬뽕늬우스지만,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종류의 짬뽕을 파는 매력적인 중국집이다.

원래 신촌거리에도 짬뽕늬우스가 있었지만 폐점한 탓에 짬뽕늬우스를 가기 위해
부랴부랴 이대 짬뽕늬우스 지점까지 왔다. 아예 다른 지점이니 멀게 느껴질 법도 하지만,
사실 신촌거리에서 메가박스 쪽으로 걸어와 메가박스만 지나면 바로 있는 곳이니 나에게 그닥 멀지도 않는 곳에 위치하고 있었다.


건물 2층으로 가면 뙇!!! 짬뽕늬우스 입구가 있다.
안에 인테리어도 찍고 싶었지만,,,, 굶주린 남정네들이다 보니 그런 거 찍을 겨를도 없이 바로 안에 들어가서 주문 ㅠㅠ

그렇지만 굉장히 인상깊었던 부분이 아닐 수 없어 언급해야 겠다.
창가를 옆으로 두고 쇼파 같은? 의자로 테이블이 되어 있었다. 컬러도 밝은 것이 보통 떠올리는 중국집의 이미지와는 많이 다른 면이 있었다.
사실 예전에 있었던 신촌점도 이러진 않았었는데 ㅋㅋㅋ 아무래도 여대 앞이다 보니깐 중국집 같은 느낌이 아니고 밝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로 꾸며진 것일까?


짬뽕늬우스 메뉴판!!
짬뽕 전문점 답게 다양한 종류의 짬뽕들이 있다.
짬뽕, 짬뽕만두국밥, 짬뽕밥, 볶음짬뽕, 남자의짬뽕, 지옥짬뽕....

그리고 짬뽕 전문점이지만 깨알같이 짜장면과 군만두, 탕수육이 있다.
다른 건 둘째치고 눈에 띄는게
탕수육과 군만두가 무지 싸다는거!!
물론 그 만큼 양도 적지만 ㅠㅠ 기존의 중국집들이 탕수육, 군만두를 엄청 많은 양을 하는 것에 비해
적은양을 싼 가격에 팔면서, 짬뽕or짜장면+반찬되는 탕수육, 군만두를 먹게 하는 것을 유도하지 않나 싶다.
맨날 시켜 먹을 때는 탕수육만 쳐묵쳐묵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ㅠㅠ 적당하고 괜찮은 방법이지 싶다.


붙어있는 메뉴판.
설명이 웃기닼ㅋㅋㅋㅋ
'부드러운 당신을 위하여', '뭔가 특별한 당신을 위하여'
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뭔가 특별한 당신을 위하여에 있는 고추 두개짜리 짬뽕 이름이
남자의 짬뽕 이다 ㅋㅋㅋ

세 명이서 가서 각자 짬뽕 하나씩하고 탕수육 큰사이즈 하나 먹기로 했다.


손가락 꾸욱~! 눌러주는 거 잊지 않으셨죠??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촌점이 좀 빨리빨리 안나와서 많이 짜증났었는데 여기는 금방금방 나와서 맘에 들었다.
어차피 나는 미친 공강이어서 시간 쫓기지 않았지만 시간 쫓기는 사람들도 많았으니...ㅋㅋㅋ

 

 


먼저 짬뽕!!
위에 남자의 짬뽕이나 지옥 짬뽕처럼 매운단계가 많기에 그랬나 그렇게 매운 맛이 쎄지가 않았다.
사실 그래도 짬뽕하면 쫌은 매울 필요가 있는데 너무 안그렇고 라면 같은 매운 맛이란 게 많이 아쉬운 부분이랄까??
물론 매운맛 거슬리는 사람들이라면 좋아할 것 같기도 한 담백함이긴 하다.

짬뽕에 해산물이 많았으면 싶었지만 홍합하고 오징어 밖에는...ㅠㅠㅠ 새우새우새우!!! (새우홀릭인데말이야)

 

그리고 탕수육!!! (개인적으로 밑에 사진은 진짜 먹윽짐 스러운듯....)
짬뽕늬우스의 탕수육은 6/9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사이즈가 나오는데, 우리가 시킨 9000원은
흔히 생각하는 중국집 탕수육보단 당연히 양이 적을 수 밖에 없다. 사실 그거에 대비해서 생각하면 양은 그것보다도 더 적은 듯 하긴 하지만,
사실 그런 동네 중국집 탕수육이라기 보다는 제대로 요리된 탕수육의 느낌이 강하다.
(그릇이라든지 소스가 버무려진 모습이........)

바로 직접 만들었겠지?? 워낙 빠른 시간에 나왔지만 탕수육의 튀김은 아주 바삭바삭함을 유지하고 있었다.
양파와 소스를 잘 버무려 먹으면 최고!! 짬뽕 늬우스에서 가장 크게 칭찬하고 싶은 것이 탕수육의 고기 육질이 워낙
좋아서 씹는 맛이 일품
이었다는 것이다.

다만 아무래도 양이 좀 많았더라면.......ㅠㅠㅠ

▶ 짬뽕 3그릇, 탕수육 큰거 하나 총 21,000원



찾아가는 길
▶ 이대역 2번출구로 나와 이대 입구 쪽으로 와서 좌회전

 밑에 추천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은 추천입니다~



Canon ixus 310hs
보정 X
ⓒ2011 Granado
LEE JAE YONG
All Rights Reserved

관련글 더보기